회원메뉴

학점은행제(학위과정)
교육상담 및 문의

대표전화 02) 3470-5142~4
FAX 02) 3470-5131
E-mail lifelong@svu.ac.kr

전공소개[학점은행제 교육훈련기관]

미용학전공

뷰티산업은 실용학문의 선호도 증가에 맞추어 고도성장을 하고 있는 21세기 미래종 합산업입니다. 급변하는 현대 사회는 경쟁력과 창의력을 갖춘 전문인력을 필요로 하고 있으며 시대요구에 맞추어 뷰티산업은 인간중심적 실용학문으로서 체계적인 접근과 표준화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미용의 제분야(피부미용, 헤어미용, 메이크업, 발관리, 네일아트, 분장, 체형관리)에서 요구하는 고급 미용 능력을 습득하여 지식기반 사회에 필요한 전문미용인이 될 수 있도록 전문지식과 실습을 중심으로 학습합니다.

부동산학전공

산업화와 도시화 과정에서 부동산의 소유․이용⋅개발과 관련하여 파생되는 심각한 부동산 문제 를 법⋅경제⋅기술⋅경영분야의 지식을 활용하여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시각에서 이론적, 실증적 연구와 학습을 통해 해결하는 실천적 능력을 배양합니다. 토지와 건물을 중심으로 부동산이용 · 거래 · 관리 · 개발 · 건설 활동 등에 관한 체계적인 전문지식을 습득함으로써 이론과전문적인 실무 능력을 갖추도록 하는 데 교육목표를 두어 학습합니다.

경영학전공

경영학 분야의 이론, 사례연구, 현장실습 등의 입체적 교육과정 및 산학협동 교육과 사회봉사 기회를 통하여 세계화 · 정보화 경영 환경에서의 실무적응 능력을 배양하고 종합적 사고에 기반한 변화 선도 능력을 함양하는 데 목적이 있습니다. 제조업에서부터 건설, 금융, 서비스, 광고 분야 및 첨단 산업에 이르기까지 모든 분야에서 성공적인 비지니스 리더 및 전문경영인으로 활약할 수 있다.

 

사회복지학전공

현대사회에서 증가하는 개인과 가족 및 지역사회의 문제 해결과 인간의 욕구 충족을 통하여 모든 사람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사회복지정책과 사회복지행정 및 사회복지실천방법의 교육과 훈련을 통하여 필요한 지식과 기술을 겸비한 사회복지 전문 인력을 양성하는 데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