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메뉴

교육원소개
교육상담 및 문의

대표전화 02) 3470-5142~4
FAX 02) 3470-5131
E-mail lifelong@svu.ac.kr

인사말

Be Creative Talent
가치있는 배움이 무엇인지를 진지하게 고민하겠습니다.

호서법인은 1978년 3월 충남 천안에 호서대학교라는 작은 밀알을 심었습니다. 이 밀알은 오늘날 설립 30주년을 맞아 호숫가 아름다운 교회를 중심으로 100여만평의 당당한 캠퍼스를 가진 국내 굴지의 대학으로 성장했습니다.

대한민국의 인재를 키우는 곳

호서법인은 다시 서울 강남의 중심 지역에 작은 밀알을 뿌려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라 이름을 붙였습니다. 최근 한국적 상황으로 단어의 고유 이미지가 다소 약화되었지만 여전히 벤처만이 한국의 갈 길이라는 설립자 강석규 박사의 일관된 의지때문입니다.

이 학교는 테헤란로 선릉 북쪽 끝에 자리잡은 아담한 7층 건물입니다. 우리는 이 작은 캠퍼스를 지속적으로 확장시키며 곧 서울 강남 지역의 대표적 아이콘 중의 하나로 우뚝 서게 할 계획입니다. 그래서 보다 많은 분들이 평생 배움의 즐거움을 공유하는 장으로 만들겠습니다.

건강한 대학교

우리는 가치 있는 배움이 무엇인지를 진지하게 고민하겠습니다. 그것을 가르칠 수 있는 국내 최정상급 교수진을 찾아 모시는데 지속적으로 진력하겠습니다. 이곳에서의 배움 이후의 진로에 대해서도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호서법인과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는 여러분의 평생 대학이자 기쁨과 보람을 함께 하는 평생 반려자가 되고 싶습니다. 우리의 교문은 활짝 열려있습니다. 언제나 오셔서 저희들과 여러분들의 내일을 함께 설계할 수 있기를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 평생교육원장 김 재 태